조행기

제목 : 4월 20일 잠홍지 & 대호만 조행기입니다^^
날짜 : 2014-04-20 21:55
내용

날짜 : 4월 20일

장소 : 잠홍지 & 대호만

인원 : 저와 친구

조과 : 8마리 (각자 4마리 씩)

태클 : 아부가르시아 호넷스팅거 MGS M & 레보 MGX

아부가르시아 호넷스팅거 MGS ML & 레보 LT

친구 태클 : 아부가르시아 스트라이커 ML & 울테그라 C2000

히트채비 : 스피너베이트 & 다운샷 & 텍사스리그

올해 들어 첫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ㅋ

인천에서 친구와 함께 4시 30분에 출발해 서산 잠홍지로 향합니다~~ㅋ

친구와 수다 떨다가 서산IC 지나가 해미IC로 빠져 약간 돌아가서 6시 조금 넘어 도착했네요 ㅠ ㅋ

언제나 항상~~스피너베이트로 시작합니다~~ 친구도 스베 장착해주고 투척 시작!!

석축에서 캐스팅 시작한지 5분? 정도 에 더블 힛트 합니다 !! ㅋ

계측 사진은 없지만 4짜나옵니다 ㅋ 친구는 처음 잡아본 배스!!! 너무 좋아 하더군요 ㅋㅋ

잠홍지에서는 각자 2마리씩 스베로 잡고 수장시키고.... 여기저기 탐색하다가 안나와 점심먹으로 고고 ㅜㅜ

점심먹고 대호만으로 이동합니다ㅋ 대호만에서도 스베로 시작하지만 입질 이 없네요 ㅠ 그래서 웜낚시로 새로운 맘으로 캐스팅 시작...

저는 텍사스리그 친구는 다운샷으로!!!

바람이 많이 불더군요 ㅠ 대호만에서 각자 짜리 2마리씩 걸고 차 막힐까봐 16시 30분쯤 귀가....당진 IC 부터 서해대교 건너기까지...거의 기어왔네요 ㅠㅠ

조과는 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친구가 배스낚시 6번 출조만에 드디어 첫배스 손맛을 봐서 너무 만족스러운 즐거운 조행기였습니다 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