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행기

날짜 : 2014-03-29 01:29
내용

날짜 : 2014년 3월 28일

장소 : 남구미 이마트 낙동강

장비 : 아부 디즈 60ul / 레아니움 1000s 스피닝릴 / BMS 3lb

아부 아레스 M / 카에난 베이트릴 / 베이직 10lb

채비 : 1/32oz 타이니플루크(미드스트롤링) , 1/32oz 스왐프(카이젤), 3인치 호그웜(노싱커)

4인치 데드링거(프리리그), 4인치 더블링거(노싱커)

내용 : 안녕하세요~ 봄날씨에 맞지않게 완전 덥고 여름이 온 것 같더군요 ㅠ ㅎㅎ

오늘은 남구미 이마트 낙동강에 짬낚하러 갔습니다.

도착했는데 바람이 엄청나게 붑니다ㅠ 시원하긴했지만, 낚시하기엔 꽝이였죠,,,,ㅠㅠ

바람이 많이 불어 입질파악도 안되고 입질도 못느끼고 ㅜ 온갖 채비는 다 해본것 같습니다ㅜ

결국 한수도 못했네요 ㅠ

짬낚포기하고 돗자리깔고 수육에 밥한사바리하고 철수합니다ㅠ

답변글 (2014-03-29 17:44)

다음엔 런커하실겁니다 ^^

답변글 (2014-03-31 11:04)

화이팅 외쳐 봅니다^^

내용 (2014-03-31 13:11)